FaceReader는 연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검증된 제품인가요?

FaceReader는 시중의 다른 많은 표정 분석 도구(무료 및 유료 도구 모두)와 달리 다양한 기관 및 연구자들에 의해 광범위하게 검증되었습니다. 학술 연구자들은 FaceReader의 데이터 값을 전문적으로 훈련된 인간 코더(coders)의 결과와 비교하는 검증 과정을 수행하였으며, 또 다른 연구에서는 FaceReader가 도출한 데이터를 암스테르담 동적 얼굴 표정 세트(Amsterdam Dynamic Facial Expression Set, ADFES)와 [...]

By |2025-07-15T11:27:43+09:00July 15th, 2025||Comments Off on FaceReader는 연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검증된 제품인가요?

A study of customer perception of visual information in food stands through eye-tracking

오지은 |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신산업융합대학 | 2021 https://doi.org/10.1108/BFJ-12-2020-1082 The study selected five small-scale food operations as visual stimuli and eye-tracking experiment was conducted with 36 female participants in a laboratory setting. Heat maps were used to visualize viewers' visual attention on the storefronts. The eye-movement data were [...]

By |2023-05-11T14:39:28+09:00May 11th, 2023||Comments Off on A study of customer perception of visual information in food stands through eye-tracking

코즈마케팅 메시지의 기부율-위치관계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탐색적 연구

이은미 | 강사– 동서대학교 International College: | 2020 http://www.riss.kr/link?id=A106867992 최근 급격히 증가한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은 기부에 관한 연구로 확장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연구는 기부메시지 표현식과 기부비율 등이 기부제품평가 및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었을 뿐, 기부율과 제시된 위치의 은유적 연상 작용이 정보처리과정에 줄 수 있는 영향을 [...]

By |2023-05-11T14:09:09+09:00May 11th, 2023||Comments Off on 코즈마케팅 메시지의 기부율-위치관계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탐색적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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