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분석 소프트웨어(The Observer XT) 사용자 교육 세미나 @ 국립재활원

행동분석 전문 소프트웨어 사용자 교육 (@국립재활원)

2019년 7월 9일 국립재활원 재활연구소에서 행동분석 소프트웨어인 The Observer XT 사용법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행동’의 정의 및 The Observer XT에서 사용되는 기본 용어를 설명하고, ‘observation method’의 기능 및 특징, 표적 행동 정의 및 세팅, 행동 이벤트 코딩 과정,  결과 분석 및 의미 해석 등 행동 연구 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내용을 구성하였습니다.

바쁜 일정 가운데 행동분석 소프트웨어 사용자 교육 세미나에 참여하여 주신 연구원 및 연구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돌봄로봇 행동 분석 연구를 진행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길 기대합니다.

The Observer XT

행동 이벤트 코딩 및 분석 소프트웨어

행동 연구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관심있는 ‘행동(behaviors)’을 규정하고 이를 그룹화 하는 과정은 연구 및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행동 연구 설계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전 과정을 통제하고 관리하는 통합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The Observer XT를 사용하여 연구자 여려분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바랍니다.

행동 분석이 필요한 학술 연구 및 기업 프로젝트 진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은 행동 분석 전문 툴인 The Observer XT 사용을 적극 권장드리며, 제품 구입 또는 사용자 교육이 필요하신 분은 웹사이트 문의하기(Contact)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