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bserver XT 16 릴리즈 소식

The Observer XT는 사람의 행동/행태/행위 관련 리서치 연구를 위한 소프트웨어로 2022년 2월 The Observer XT 16 버전이 릴리즈 되었으며 주요 특징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더 빠르고 보다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The Observer XT16의 계층적이고 다목적 코딩 방식은 연구자의 리서치 작업 속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6버전에서는 64비트 애플리케이션 방식으로 행동 코딩 및 이벤트 행동을 분석하는데 있어서 기존 버전보다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Dongle Free 라이선스 채택

기존 USB Dongle하드웨어 키 방식의 라이선스 대신에 새로운 방식인 ‘소프트웨어 기반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더이상 USB Dongle key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며, 보다 유연한 방식으로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수의 PC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필요에 따라 라이선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보유 개수와 상관없이 다수의 PC에 소프트웨어를 모두 설치 가능하며 라이선스 활성화는 보유한 라이선스 개수만큼 가능합니다.)

향상된 상호 작용

업데이트된 N-Linx를 사용하여 FaceReader, Viso 및 MediaRecorder와 같이 서로 다른 형태의 소프트웨어 상에서 측정되는 데이터 스트림을 The Observe XT 16 플랫폼으로 자동으로 동기화 합니다.

이외에도 외부 3rd Party 시스템과의 연동 측정을 지원하여 실험 조건, 얼굴 표정, 생리학적 반응 데이터의 상관 관계로부터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