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udy of customer perception of visual information in food stands through eye-tracking

오지은 | 교수– 이화여자대학교 신산업융합대학 | 2021 https://doi.org/10.1108/BFJ-12-2020-1082 The study selected five small-scale food operations as visual stimuli and eye-tracking experiment was conducted with 36 female participants in a laboratory setting. Heat maps were used to visualize viewers' visual attention on the storefronts. The eye-movement data were [...]

By |2023-05-11T14:39:28+09:00May 11th, 2023||Comments Off on A study of customer perception of visual information in food stands through eye-tracking

코즈마케팅 메시지의 기부율-위치관계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탐색적 연구

이은미 | 강사– 동서대학교 International College: | 2020 http://www.riss.kr/link?id=A106867992 최근 급격히 증가한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은 기부에 관한 연구로 확장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연구는 기부메시지 표현식과 기부비율 등이 기부제품평가 및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었을 뿐, 기부율과 제시된 위치의 은유적 연상 작용이 정보처리과정에 줄 수 있는 영향을 [...]

By |2023-05-11T14:09:09+09:00May 11th, 2023||Comments Off on 코즈마케팅 메시지의 기부율-위치관계가 시각적 주의에 미치는 영향 :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탐색적 연구

당류 저감 음료의 효과적인 당류 저감 정보 제공 방법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아이 트래킹을 중심으로

안세은 | 학위논문(석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식품영양학과 | 2018 http://www.riss.kr/link?id=T14717830 본 연구의 목적은 당류 저감 음료의 최적 정보 유형과 위치를 조사하여 당류 저감 음료의 정보가 음료 구매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이다. <연구 1>에서는 당류 저감 음료의 최적 정보 유형을 도출하기 위해 한국인 20대부터 50대까지 총 8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

By |2023-05-10T15:29:54+09:00May 10th, 2023||Comments Off on 당류 저감 음료의 효과적인 당류 저감 정보 제공 방법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과 아이 트래킹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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